티스토리 뷰

다이어트의 계절입니다.

 

 

 

옷이 얇아지고 유독 살이찌면 더 더워지는것 같아요

 

 

 

불필요한 체지방은 빼버려야 합니다.

 

 

 

운동들 많이 하시죠??

 

 

 

더 중요한건 김종국님이 늘 말씀하듯

 

 

 

운동의 마지막은 단백질식단이라는 것..

 

 

 

오늘은 맛도 있고 칼로리도 낮은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가끔씩 맛있는 무엇인가가 엄청 땡길때 드셔보세요...

 

 

 

유부초밥에 밥이 쏙 빠지고

 

 

 

두부가 듬뿍 들어가는 두부유부입니다..

 

 

 

 

 

 

 

 

 

 

간단 준비물 :

 

 

 

두부 1킬로 1, 파프리카 1/3, 양파 반개, 닭가슴살(있어서 사용했어요)

 

 

 

시중에서 파는 유부초밥(28개 들어있어요)- 시중에 파는 유부초밥용은 모두 괜찮아요,

 

 

 

재료 끝,,,간단하죠??

 

 

 

 



 

 

 

1. 두부는 물에 씻어서 체에 받혀서 물기를 빼주세요

 

 

 

빠르게 하고싶다면 면포를 활용해서 꼭 짜주세요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2. 야채(파프리카,양파등)를 다져서 두부와 함께 섞어주세요

 

 

 

3. 시중에 파는 유뷰초밥 세트속의 내용물은 함께 넣어주었어요^^

 

 

 

 

 

 

 

 

 

1. 두부는 물에 씻어서 체에 받혀서 물기를 빼주세요

 

 

 

빠르게 하고싶다면 면포를 활용해서 꼭 짜주세요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2. 야채(파프리카,양파등)를 다져서 두부와 함께 섞어주세요

 

 

 

3. 시중에 파는 유뷰초밥 세트속의 내용물은 함께 넣어주었어요^^

 

 

 

4. 다이어트식단으로 사용할 닭가슴살도 총총 썰어서 넣어줍니다.(있으시면 넣어주세요)

 

 

 

5. 유부에 버무신 소를 넣어주면 유부두부 끝~~입니다.

 

 

 

맛있게 드려주세요..

 

 

 

 

 

 

 

 

 

 

 

 

 

 

 

 

 

 

 

유부를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주시면

 

 

 

수분기가 날라가면서 더 맛있어집니다.^^

 

 

 

여름...다이어트도 맛있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