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dback IFV는 향상된 보호와 높은 이동성을 제공하면서 승무원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입증 된 디지털 전투 관리 시스템 (BMS)와 통합됩니다. 차량의 전투 무게는 42t가 됩니다.

ARM 형 하이드로 공압 서스펜션 유닛(ISU)은 기존의 IFV 설계와 비교할 때 차량의 전체 중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갑차는 운전자, 지휘자, 사수 등 승무원 3명이 탑승할 것이며, 후방 구획은 8명의 완전무장군인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 차량은 STANAG 레벨 2에서 6까지의 보호 옵션을 제공하며 들어오는 시야 유도 대전차 미사일 /발사체를 방어 할 수있는 고급 활성 보호 시스템 (APS)을 장착할 것입니다.

 

 

 

S21 레드백 IFV에는 EOS T-2000 포탑이 장착되어 있어 고급 감지, 참여 및 명령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포탑의 최대 전투 무게는 무기, 미사일, APS, 원격 무기 스테이션(RWS) 및 전체 탄약 부하를 포함하는 6,000kg입니다.

포탑은 부시마스터 MK44S 30mm 대포, MAG 58 7.62mm 동축 기관총,76mm 멀티 배럴 연기 수류탄 방전기, 2개의 SPIKE LR2 미사일 발사기로 무장할 예정이다. EOS R400S Mk2 HD 또는 R150 원격 무기 시스템과 Javelin 대전차 유도 미사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IFV는 MTU 8기통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며, 이 엔진은 1,000hp의 출력을 생성합니다.

파워 팩은 차량이 최고 속도 65km/h이상으로 주행할 수 있으며 최대 사거리 520km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IFV에 장착된 복합 고무 트랙(CRT) 시스템은 거친 지형에서 이동성을 향상시킴니다.

 

 

K-9 자주포로 대한민국 방산수출을 이끌고 있는 한화디펜스가 미래형 보병전투장갑차 ‘레드백(Redback)’을 앞세워 2019년 9월 미국과 영국의 장갑차 모델을 제치고 호주 궤도형 장갑차 사업 최종 경쟁 후보로 선정됐는데 이에 따라 지난해 말 레드백 시제품 3대가 호주 육군에 인도됐습니다. 지난 1월부터 독일 후보 라인메탈 링스장갑차와 본격적인 시험평가에 돌입했고, 내년 초 우선협상대상자가 선정되는데 꼭 이루어 지길 기대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