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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업체 : Bell Helicopter Textron

 

최고속도 :  565km/h
비행거리 : 1,627km
날개폭 : 14m
순항 속도 : 500km/h
엔진 유형 : Rolls-Royce T406

24 명의 부대 승무원 : 4 명 (조종사, 부조종사 및 비행 엔지니어 2 명)

 

V-22 Osprey는 헬리콥터의 수직 성능과 고정익 항공기의 속도 및 범위를 결합하기 위해 틸트 로터 (tiltrotor) 기술을 활용한 수직이착륙기로서 수직 위치에있는 로터를 사용하면 헬기처럼 이륙하거나  착륙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이륙하게 되면 고속 또는 고고도 비행이 가능한 터보프롭 비행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MV-22 Osprey는 미국 해병대의 주요 공격 지원 항공기로써 CH-46 Sea Knight 헬리콥터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 및 배치 되었으며 2007 년부터 실전배치되어 군 작전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무장

이 항공기는 M240G 7.62mm 기관총이 후면 램프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2008 년 1 월, BAE Systems는 360 ° 범위를 제공하는 원격 감시 시스템 (RGS)을 기반으로 MV-22 용 원격 조종 무기 포탑의 신속한 개발 및 설치를 위해 미국 SOCOM과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RGS는 MV-22에 배면에 장착되어 있으며 GAU-17 7.62mm 미니 건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BAE Systems는 지상 및 비행 시험을 위해 2008 년 2 월 CV-22에 첫 번째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터보프롭의 속도와 운영 범위, 헬리콥터의 기동성 및 24명의 해병대 병력을  헬리콥터보다 두 배나 빠르며 다섯 배 더 멀리 수송 할 수있는 능력으로 Osprey는 해상 공격 작전을 지원 강화하며  Osprey의 능력은 이라크전에서 유감없이 발휘될수 있었으며 실제 전투에 투입된 군인 및 지휘관들으니 이전에 실행하기 어려웠던 장거리 작전 수행이 가능했다고 말합니다. 

 



엔진

이 항공기는 4,586kW의 최대 연속 동력을 갖춘 두 대의 롤스 - 로이스 AE1107C 터보 샤프트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엔진에는 Lucas Aerospace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전자 제어 장치 (FADEC), 백업 아날로그 전자 제어 시스템 및 Systron Donner의 화재 방지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변속기 상호 연결 샤프트는 단일 엔진 작동으로  항공기의 열 방출은 AiResearch 적외선 방출 억제 장치로 최소화되어 엔진 배출구 근처의 나셀에 설치됩니다.
전체 회 전자, 변속기 및 엔진의 나셀은 정 회전시 90 ° 기울어지며 전진 비행시 전진하고 수직 이륙 및 착륙시 후방 회전시 7 ° 30 '을 통과합니다.

 

위와 같은 비행기로 탄생하기위해 오스프리는 1989년 첫 비행 이후 여러 가지 개발 과제에 직면 하여, 시험 중 사고가 발생하여 30 명이 사망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해군과 해병대는 해양 작전을 지원하기 위해 이라크에 처음 배치되어 기존의 회전익 항공기보다 안전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MV-22는 또한 버지니아의 콴 티코 (Quantico, VA)에있는 HMX-1 대대원의 일원으로 백악관 직원들에게 수송 수단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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