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든든한 헬기가 우리의 장병들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얼마전 우리의 마린온 해병대 기동헬기가 추락하여 5명의 소중한 생명을 잃은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고인들의 명복을 빌며 철저한 조사를 통해 다시는 이런 사고가 발생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와 가장 강력한 동맹국이자 세계에서도 가장 강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는 미국의 항공대는 여느 나라 공군과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되는데 이들이 가지고 있는 항공자산중에 오랜시간 운영되고 있는 대표적인 헬리콥터인 CH-53K 킹 스텔리온에 대해서 간단히 언급해 보겠습니다.
<튼튼해 보이는 메인 로터>
CH-53K 킹 스텔리온은 CH-53A, CH-53D / G 및 CH-53E 전신으로 Sikorsky의 50년간의 제조 및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기체로 오랜기간 미 해병대에서 운영이 되고 있으며 해상 작전을 포함한 현대 전장에서 성공적인 임무수행을 위해 제작 된 CH-53K 항공기는 첨단 운영체계를 포함하여 안정적이며 유지 보수가 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H-53K 헬리콥터는 미국 해병대 (USMC)의 엄격한 기준에 맞게 설계 및 제작되었으며, 중요한 육상 및 해상 군수 및 수송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미 해병대와 국제 평화유지군의 군대와 장비를 해군함으로부터 해안으로 또는 육상에서 더 높은 고도의 지형으로, 이전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이동할 수있게 합니다.
임무
CH-53K 헬리콥터는 인도적 지원, 병력 수송, 사상자 대피 (CASEVAC), 특수 작전 부대 지원 및 전투 수색 및 구조 (CSAR)와 같은 임무를 수행하기위한 최상의 선택이며 임무와 상관없이, 항공기는 모든 조건에서 승무원과 탑승자에게 최고 수준의 안전을 제공합니다.
적재
CH-53K는 고온 : 고온 조건 (914m / 3,000 피트 고도에서 33 ° C / 91.5 ° F)에서 204km / 110 해리에 걸쳐 12.200 kg / 27,000 lb 외부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송
외부 리프트 기능과 더 넓은 캐빈 (30cm / 12 인치)을 갖춘 CH-53K는 더 많은화물 또는 부대를 수송 할 수있는 이상적인 기체로서 더 큰 캐빈은 463L 팔레트와 최대 이동 효율성을 위한 유연한 구성을 제공하고 고 이동성 다목적 이동선반 (HMMWV)을 휴대 할 수 있으며 병력이 탑승한 상태에서도 화물의 적재 / 하역을 용이하게 할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ilitary wor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 육군 차세대 광학 조준 장치(next-generation weapon sight project) (0) | 2018.07.25 |
---|---|
MV-22 오스프리 수직 이착륙기(MV-22 Osprey) (0) | 2018.07.24 |
6세대 전투기(Next generation of fighter) (0) | 2018.07.21 |
미국의 미래전차 개발 구상(Future Tanks) (0) | 2018.07.21 |
델타포스( Delta Force) (0) | 2018.07.10 |
- Total
- Today
- Yesterday
- 여름
- 미육군
- 더위
- 개인화기
- 미해병대
- 비타민C
- 종전선언
- 꿀팁
- 칼슘
- 대구급
- 습도
- 다이어트
- 여드름
- 대구함
- 건강정보
- 인공색소
- 엽산
- 꼴팁
- 단백질
- 대한민국 공군
- 생활영어
- 소장균
- 피부관리
- 비타민E
- 마그네슘
- 차기호위함
- 생활정보
- 비타민b12
- 해병대
- 오메가3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